티스토리 뷰

 

범죄도시2

오늘은 2022년 흥행에 성공한 범죄도시 2 영화, 줄거리, 감독 및 출연배우, 국내외 평가에 대해 블로그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마동석 주연의 이영화는, 전편인 범죄도시에서 악역으로 나왔던 윤계상대신, 손석구가 악역으로 출연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범죄도시 2 영화, 줄거리

정신 차리세요, 범죄 영화 팬 여러분! 2022년은 2017년 개봉한 블록버스터 영화 '범죄도시'의 스릴 넘치는 속편인 '검거'를 통해 한국 영화의 지하 세계로 다시 돌아가는 짜릿한 여정을 선사했습니다 범죄도시' 이후 4년 만에 돌아온 우리의 주인공 형사 마석도(마동석 역). 이번에는 베트남 호찌민의 번화한 거리에서 그림자를 쫓고 있다. 목표? 용의자를 한국으로 인도. 그러나 그들이 말했듯이 일이 항상 계획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간단한 범죄인 인도 임무는 Ma와 그의 승무원이 해외에서 한국인을 납치하고 살해한 사악한 인물인 강해상과 길을 건너면서 곧 어둠의 사냥으로 나선다. 106분의 상영 시간 동안 "범죄도시 2"는 높은 긴장감을 유지하고 가끔 화면에 등장하는 Ma의 유머 특성과 균형을 이룹니다. 섬뜩한 살인의 궤적을 가진 악당과 맞닥뜨리지만 마의 전염성 매력 덕분에 영화는 지나치게 어두워지지 않는다. 영화의 성공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기록을 경신하고 심지어 마동석의 네 번째 영화로 1000만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범죄도시 2"는 단순한 속편 그 이상입니다. 범죄의 어두운 이면으로 뛰어드는 신나고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놀이기구입니다. 액션으로 가득 차 있고 서스펜스 넘치는 스토리텔링의 팬이라면 이 영화를 반드시 시청 목록에 올려야 합니다.

 

감독 및 출연배우

한국 영화의 스릴 넘치는 세계에서 2022년 블록버스터 "범죄 도시 2"가 계속해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가는 것은 다름 아닌 이상용 감독입니다. 이상용 감독은 특유의 시각적 스토리텔링으로 범죄 세계의 거친 면모를 감각과 기교로 포착했습니다. "범죄 도시 2"로 성공하기 전에 이상용 감독은 시리즈의 첫 번째 영화의 조감독을 역임했습니다. 속편에서는 불굴의 마동석이 형사 마석도 역으로 돌아왔습니다. 강력한 존재감으로 알려진 마동석은 역대급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이 영화 같은 모험에 그와 함께하는 것은 이번 편에서 오싹한 연기를 선보이는 적대자 손석구입니다. 앙상블 출연진에는 재능 있는 최귀화와 박지환이 포함되어 있어 서사에 깊이와 역동성을 더했습니다. '범죄도시 2'는 한국의 액션영화 제작 능력을 입증한 작품입니다. 강렬한 액션과 드라마틱한 줄거리, 몰입도 높은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조합을 선보입니다. 이상용 감독이 지휘를 맡고 뛰어난 출연진이 출연하면서 영화가 흥행 기록을 갈아치운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결론적으로 "Crime City 2"는 액션 및 범죄 영화에 열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작품입니다. 이상용 감독과 화려한 출연진의 다음 행보가 기대됩니다! 더 많은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고, 최신 영화 뉴스를 좋아요, 공유하고, 구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국내외 평가

어두워진 한국 극장 코너부터 북적거리는 국제 박스오피스에 이르기까지 '범죄도시 2'는 코로나19 위기 이후 대부흥을 알리며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돌렸습니다. 이상용이 감독하고 마동석이 주연을 맡은 이 한국 범죄 액션 속편은 2022년에 블록버스터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국내에서는 '범죄도시 2'가 팬데믹으로 침체된 한국 극장가를 살리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이후 첫 개봉 25일 만에 10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한국 영화 역사상 20번째로 이 기록을 넘은 자랑스러운 기록이기도 합니다. 그것의 성공은 영화 산업의 부흥을 위한 무대를 마련했고, 더 높은 성과를 내는 영화를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국제무대에서 '범죄도시 2'는 2022년 6월 12일 기준 글로벌 박스오피스 5위를 기록하며 거물급으로 떠올랐다. 그 기여는 단순히 티켓 판매에 그치지 않고 침체된 극장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중추적 역할을 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영화 애호가들을 사랑하는 영화관으로 다시 끌어들였습니다. 결론적으로 2022년 '범죄 도시 2'가 국내외 영화 산업에 미친 영향은 지대했으며, 산업을 되살리고 팬데믹 이후 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