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터널스

 

오늘은 마블의 영화 이터널스의 줄거리, 출연배우에 대하여, 총평에 관한 블로그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2021년 개봉한 영화로써, 재능 있는 Chlo Zhao가 감독을 맡고, 안젤리나 졸리, 리차드 매든 등이 출연한 헐리우드 영화입니다.

 

이터널스 영화, 줄거리

2021년을 돌아보면 마블의 '이터널스'는 의심할 여지없이 슈퍼히어로 장르에 흔적을 남겼습니다. 재능 있는 Chlo Zhao가 감독을 맡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26번째 영화는 수천 년 동안 지구에 비밀리에 살아온 불멸의 외계 종족인 Eternals를 소개했습니다. 영화는 이 영원한 존재들이 어둠 속에서 벗어나 고대의 적인 Deviants에 맞서 단결하도록 강요하는 예상치 못한 비극에 뒤이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에 시작됩니다. 안젤리나 졸리, 젬마 챈, 리처드 매든이 출연하는 이 앙상블 캐스트는 이 초강력한 존재들이 처음으로 지구로 보내졌던 기원전 5000년의 이야기 세트에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Eternals를 차별화한 것은 이야기 [2]에서 훌륭하게 묘사된 것처럼 지구의 역사와 문명에 미치는 그들의 영향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슈퍼히어로들이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것은 도덕, 인류의 본질, 불멸의 무게와 같은 주제에 대한 영화적 탐구입니다. 하지만, 이터널스는 전형적인 마블 영화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어떤 사람들은 상쾌하다고 느꼈고, 다른 사람들은 페이스 조절과 캐릭터 개발과 같은 측면을 비판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터널스는 마블 애호가나 반전이 있는 슈퍼히어로 이야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볼 가치가 있는 영화적인 구경거리입니다.

 

출연배우에 대하여

마블 팬 여러분, 이터널스(2021)의 놀라운 우주로 뛰어들어 봅시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주목할 만한 보석인 이 영화는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유명한 재능 있는 감독 클로에 자오가 편곡했습니다. Zhao는 Patrick Burleigh, Ryan Firpo 및 Kaz Firpo와 함께 관객들을 좌석 가장자리로 유지시키는 매력적인 시나리오를 만들었습니다. 이 영화에서, 우리는 마블라이트가 꿈꿀 수밖에 없었던 라인업인 슈퍼 히어로즈의 새로운 팀을 소개합니다. 젬마 챈은 세르시의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고, 리처드 매든은 스토아적인 이카리스를 구현합니다. 안젤리나 졸리의 테나 역은 우리에게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깁니다. 영원의 영적 지도자인 아작 역의 살마 하이에크가 화려한 공연을 선보입니다. 쿠마일 난지아니의 킹고, 리아 맥휴의 스프라이트,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의 파스토스가 이야기에 유머와 깊이를 더해줍니다. MCU의 첫 청각장애 슈퍼히어로인 로렌 리들로프의 막카리와 돈 리의 강력한 길가메시 또한 앙상블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메인 캐스트를 마무리하면서, 키트 해링턴은 데인 휘트먼으로 주목할 만한 MCU 데뷔를 합니다. 이터널스(2021)의 감독과 출연진은 서사시적인 스토리텔링과 놀라운 공연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반드시 시청해야 할 영화입니다.

 

총평

마블의 2021년 블록버스터 '이터널스'는 다양한 출연진과 독창적인 스토리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였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카데미상 수상자인 Chlo Zhao가 감독한 "이터널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웅장함과 자연주의를 결합한 뚜렷한 미적 매력을 자랑합니다. 고대 바빌론 해안의 산들바람이 부는 석양부터 현재의 사우스 다코타 상공의 폭풍 구름까지 자오의 특징적인 스타일이 빛을 발합니다. 이러한 놀라운 비주얼에 대한 공로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닥터 스트레인지"와 같은 다른 MCU 성공의 배경이 된 촬영 기사인 벤 데이비스에게도 돌아가야 합니다. 출연진은 다양하고 흥미진진하며, 살마 하이에크, 젬마 찬,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안젤리나 졸리가 그 무리를 이끌고 있습니다. 등장인물들의 독특한 능력은 풍부한 신화와 짝을 이루는데, 불행하게도, 이 신화는 조밀하면서도 종종 난해하게 느껴지며, 때때로 이야기를 중단시킵니다. 등장인물들을 인간화하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줄거리는 너무 꽉 찬 느낌이 들고 다소 보기 흉한 방식으로 시간에 맞춰 뛰어다닙니다. 또한 줄거리는 때때로 자체 신화의 무게로 인해 흔들리기 때문에 크고 지루한 정보 덤프가 발생합니다. >이 영화는 또한 등장인물들과 그들의 동기에 복잡성의 층을 추가하면서 삶의 원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질문을 제기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아름다움과 복잡성 속에서 "이터널스"은 거대한 액션 장면이라는 거대한 요구 조건 하에서 긴장하게 됩니다. 결점에도 불구하고, "이터널스"은 숨 막히는 비주얼, 심오한 주제, 신선한 다양성으로 얽혀 있는 독특한 슈퍼히어로 스토리텔링 브랜드를 보여줍니다. 흠잡을 데 없는 마블 모험은 아닐지라도, 새로운 것을 테이블에 가져다주는 매력적인 놀이기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