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ad Guys-Forever

오늘은 Bad Guys-Forever 영화의 줄거리, 감독 및 출연배우, 국내외 평가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2020년 출시된 이 영화는 Adil El Arbi와 Bilall Fallah라는 듀오 감독과 윌 스미스 등이 출연한 흥미진진한 영화입니다.

 

Bad Guys-Forever 영화, 줄거리

Bad Boys 투표의 세 번째 작품인 Bad Goys-ever는 당신을 웃고, 울고, 다시 불러낼 거칠고 재미있는 리프트입니다.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는 위험한 새로운 적수를 쓰러뜨리기 위해 마지막으로 한 번 더 팀을 이루어야 하는 두 명의 마이애미 수사관 마이크 로레이와 마커스 버넷으로 돌아옵니다. 영화는 마이크와 마커스가 탈퇴하기 직전에 시작합니다. 마이크는 그의 여자와 정착하기를 열망합니다. 마커스가 여전히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동안, 그들의 계획은 아르만도 아레타스(제이콥 스키피오)라는 무자비한 알바니아 용병이 마이크를 목표로 삼으면서 보류됩니다. 아레타스는 몇 번 전에 마이크에 의해 살해당한 약장수의 가족입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죽음에 보복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마이크와 마커스는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 하는 젊은 FBI 요원 리타 시다(바네사 허드겐스)와 합류합니다. 함께, 그들은 아레타스가 그의 계획을 실행하기 전에 그를 추적하고 막아야 합니다. Bad Guys-ever는 유머와 마음이 풍부한 빠른 속도의 액션 영화입니다. 스미스와 로렌스는 최상의 컨디션이고, 그들의 케미스트리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Hudgens, Scipio, Joe Pantoliano가 모두 기억에 남는 공연을 하는 등 조연 출연진들도 훌륭합니다. 이 영화는 아딜 엘 아르비와 빌랄 팔라가 감독을 맡았는데, 그들은 액션을 계속 움직이게 하고 웃음을 이끌어내는 훌륭한 역할을 합니다. 그 영화는 자동차 추격전, 총격전, 그리고 여러분을 자리 가장자리에 앉게 할 싸움 장면을 포함하여 선동적인 세트 작품들로 가득합니다. Bad Guys-ever는 투표용지의 어리바리들을 기쁘게 할 것이 확실한 재미있고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그것은 액션 어리바리들과 좋은 친구 바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합니다.

 

감독 및 출연배우

우리는 듀오 Adil El Arbi와 Bilall Fallah의 감독 재능을 인정해야 합니다. 이 역동적인 팀은 마이애미 형사 Mike와 Marcus가 마약왕 모자 콤비와 맞붙어 그들의 도시에 대혼란을 초래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Peter Craig, Joe Carnahan 및 Chris Bremner가 만든 이 시나리오는 액션이 가득한 프랜차이즈의 스릴 넘치는 본질을 요약했습니다. 그것은 같은 시대를 초월한 인물을 확립한 공로를 인정받을 만한 조지 갈로가 창조한 인물들에 바탕을 두고 있었습니다. 출연진들은 윌 스미스가 마이크 역으로, 마틴 로렌스가 마커스 역으로 돌아오는 등 화려한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두 배우 모두 캐릭터의 본질과 우정의 깊이를 훌륭하게 포착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바네사 후겐스, 알렉산더 루트비히, 찰스 멜튼, 그리고 파올라 누녜스가 중추적인 역할을 맡았으며, 그들 각각은 각자의 연기로 영화를 향상시켰습니다. 2022년 애니메이션 영화인 Bad Goys for Life와 착각하지 않도록 Bad Boys는 Bad Boys 프랜차이즈의 유산을 이어갔고 독특한 유머, 액션, 그리고 동지애로 팬들과 비평가들을 모두 만족시켰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영화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위해 채널을 유지하고 인생의 나쁜 소년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과 함께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다음번까지, 영화의 마법을 계속 즐겨주세요.

 

국내외 평가

그 영화는 국내에서 반향을 일으키면서도 국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유명한 영화 비평가들은 그것의 인기 증가에 기여하면서, 그것의 균형 잡힌 이야기와 설득력 있는 공연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일부 비평가들은 "(Bad Guys-Forever)"가 지금까지 얻은 것보다 더 많은 인정을 받을 만하다고 주장합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Bad Guys-Forever)를 그렇게 특별하게 만들까요? 답은 다면적입니다. 한편으로, 그것은 영화의 기술적인 탁월함과 이야기를 들려주는 재능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인식을 다시 생각하도록 도전하는 방식인데, 이것은 정말 칭찬할 만한 일입니다. 영화를 제대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미적, 형식적 특성을 넘어 '미학적' 및 '미학적' 고려사항을 모두 포함하는 보다 전체적인 평가를 지향해야 합니다. 이것이 (Bad Guys-Forever)가 진정으로 빛을 발하는 부분입니다. 그것은 단순한 영화 이상의 것입니다; 그것은 사회와 도덕에 대한 긴급한 질문을 제기하는 문화적 현상입니다. 그러나, Girish Shambu가 지적했듯이, 영화에 대한 평가는 복잡하고 결코 해결되지 않습니다. 항상 다른 의견을 낼 수 있는 여지가 있으며, 이것이 영화계를 매우 매혹적으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결론적으로, "Bad Guys-Forever"는 영화의 진화에 대한 증거이자 스토리텔링의 힘에 대한 찬사입니다. 1년이 지난 지금, 이 영화는 계속해서 관심을 끌고 생각을 불러일으키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우리의 영화적 풍경 속에서 그 인내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관심, 박수, 그리고 반성할 가치가 있는 진정한 영화적 보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