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or-Love and Thunder

오늘은 Thor-Love and Thunder 영화, 줄거리, 감독 및 출연배우, 국내외 평가에 대해 블로그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2022년에 개봉한 마블의 시리즈로 Taika Waititi감독의 촬영기법과 Chris Hemsworth의 주연으로써의 연기가 이영화를 더욱 빛나게 해 주었습니다.

 

Thor-Love and Thunder 영화, 줄거리

MCU 팬이세요?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2022년에 개봉된 Thor: Ragnarok (2017), "Thor: 사랑과 천둥"의 고옥탄 후속 편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MCU의 29번째 영화인 이 서사적인 슈퍼히어로 모험은 스릴 넘치는 액션과 감정적으로 매력적인 줄거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Chris Hemsworth가 연기한 우리의 사랑하는 Thor는 친밀한 자아실현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내면의 평화를 향한 탐구는 신들과 괴물들의 액션이 가득한 세계로 다시 들어가야 할 때 빠르게 중단됩니다. 이 우주 모험에 그와 함께하는 것은 몇몇 친숙하고 그리 익숙하지 않은 얼굴들입니다: 가공할 Valkyrie (Tessa Thompson), 재미있는 Jane Foster, 그리고 충격적으로 Mighty Thor로 등장하는 Korg (Taika Waititi) (나탈리 포트만)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불길한 위협인 모든 신들을 제거하기 위한 무서운 악당인 Christian Bale's Gorr the God Butcher에 맞서기 위해 뭉칩니다. 유머, 로맨스, 그리고 1980년대에 영감을 받은 모험의 혼합으로, 그 영화는 Thor를 만드는 것의 본질을 잃지 않고 이전 작품인 Ragnarok와 눈부시게 차별화됩니다, 자, 토르! 이 독특한 영화적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이 Thor인 모험을 감상하기 위해 만화책 애호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신들의 세계에서는 모두 환영입니다.

 

감독 및 출연배우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Marvel 팬들! 토르: Ragnarok의 우레와 같은 속편인 Thor: 사랑과 천둥이 2022년에 우리의 스크린을 강타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은 흥분할 것입니다. 이 서사시는 다름 아닌 유머, 드라마, 우주 모험의 뚜렷한 혼합으로 MCU에서 자신의 영역을 표시한 환상적인 Taika Waititi에 의해 도움을 받았습니다. Waititi는 Jennifer Kaytin Robinson와 그의 글쓰기 임무를 공유했고,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슈퍼히어로 전설의 경계를 넓히는 이야기를 엮었습니다. 그 출연진은 할리우드의 진정한 스타였습니다. Chris Hemsworth는 Thor 역을 반복해서 그가 Mjolnir을 휘두르기 위해 태어났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주목을 받은 것은 제인 포스터로 돌아온 Natalie Portman였지만 반전과 함께 그녀는 프랜차이즈에 새로운 에너지를 주입하며 Mighty Thor가 되었습니다. 테사 톰슨은 두려움을 모르는 Valkyrie를 연기했고, 다재다능한 Jaimie Alexander는 전사 시프를 연기했습니다. Tika Waititi는 다른 모자를 쓰고 사랑스러운 Korg를 데려왔습니다. 그 앙상블은 Christian Bale에 의해 완성되었고, God Butcher의 무시무시한 Gorr과 전설적인 Russell Crowe가 깜짝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슈퍼히어로 이야기가 아니라, 재능 있는 감독과 스타 출연진의 결합된 노력의 증거였습니다. 행동과 감정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이 고옥탄의 모험을 놓치지 마세요. 다음번까지, 마블러스 하게 지내세요!

 

국내외 평가

2022년 개봉한 'Thor-Love and Thunder'은 코미디와 영웅적인 서사를 혼합해 매혹적인 효과를 내는 Taika Waititi 감독의 독특한 스타일의 구경거리입니다. 속편임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독립적인 기량과 치유의 여행을 하는 토르의 묘사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유머와 시각 효과가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이 영화에 대한 평가는 엇갈리고 있습니다. 나탈리 포트만의 캐릭터인 제인 포스터가 마이티 토르로 재창조되어 그녀의 연기가 칭찬할 만한 평가를 얻으면서 스토리라인에 깊이와 흥미를 더해줍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야기의 응집력이 코미디 재미에 유리하게 타협되어 매력적인 줄거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압도적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비평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독특한 마블 에너지와 토르 프랜차이즈에 대한 독특한 견해로 박수를 받고 있습니다. 국제적으로도 유사하게 인식되고 있으며, 와이티티의 스타일이 국경을 초월하여 반향을 일으키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영화는 토르의 여정에 신선한 인상을 주며, 비평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사랑받는 캐릭터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새로운 방향을 제공합니다.

반응형